슴갈닷넷  
Front Page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2011 여름 휴가 - 정선 (2/3) - 마운틴 콘도
둘 째날이 되었다. 아침 조식을 먹은 후 호텔 앞을 조금 서성이다가 체크 아웃까지의 시간은 방에서 TV를 보았다.

오늘 묵는 곳이 여기서 몇 km 떨어진 콘도이다. 하지만 아직 체크인 시간은 되지 않았기에 우선은 곤돌라를 타고 산 정상으로 올라가기로 하였다.

곤돌라를 타기 전 산 아래에서는, 날씨가 조금 흐릴 뿐 시야는 그럭 저럭 했다.





하지만, 점점 올라가니 점차 시야가 좁아 들면서 중간 기점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뒷 곤돌라가 안 보이는 수준까지 되었다. 항상 맑은 날에만 곤돌라를 타가다 10m 앞이 안 보이는 곤돌라를 타보니 그것도 그것 나름대로의 운치가 있었다.





구름으로 둘러 싸인 꼭대기에 도착하니 말 그대로 구름 속에 들어 온 것이었다. 눈 앞에서 조금만 멀어지면 사물이 안개에 가려 바로 가물가물 해진다. 가랑비가 내린다기 보다는 무중력의 가랑비 속을 우리가 휘젓고 다니는 꼴이었다.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은 유일하게 문을 연 분식점에 옹기종기 보여 있었고 우리 역시도 허기나 달래볼 겸해서 이곳에 들어 왔다. 우리가 먹은 것은 떡볶기와 어묵이었는데 특이한 환경 속이라 뭐라도 맛 있게 느껴졌다.





곤돌라 타고 다시 내려왔을 때는 드디어 체크인 시간이 되었다. 어제의 호텔과는 달리 여기는 5인실이었기 때문에 훨씬 더 넓었다.

아래의 사진은 거실이다. 나는 주로 여기서 TV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게 된다.





여기는 침실인데 나중에 冬春이와 나노카의 잠자리가 된다. 이런 침대 방 말고도 요를 깔고 자는 방이 하나 더 있는데 아예 들어 가보지도 않았다.







창 밖으로 본 콘도의 풍경은 이랬다. 바로 앞에는 잔디밭이 펼쳐져 있고 그 보다 멀리에는 우리가 탔던 곤돌라가 보인다.





그리고 오른쪽에 파랗게 보이는 곳이 야외 풀장이다. 나중에 밤이 되어서 나노카와 冬春이가 놀게 되는 곳이다.





오후에는 뭘 할까 생각하다가 마침 오늘이 정선 5일 장날이 서는 날이라 20km 정도 떨어진 정선 5일장에 갔다. 빗 속을 뚫고 달리는 차 안에서, 이렇게 비 가 오는데 재래식 장이 서지 않을 것이라는 전혀 맞지 않는 생각도 했었다. (시장의 천정에는 모두 투명한 덮개가 있어서 시장 안으로 들어 오면 비를 맞지는 않게 되어 있었다)

시장은 어릴 때 늘 가던 재래 시장과 같았다. 나노카가 미리 알아본 특이한 것들 중에 수수뿌꾸미를 먹었는데 조금 달기는 하였지만 아주 맛 있고 질감이 특이한 떡이었다. 冬春이도 그 떡을 너무나 좋아 하였다.

우리가 근처에서 왔으면 이래 저래 사갈 것이 많았겠지만 우리의 짐을 계속 늘일 수는 없었기에 저녁으로 먹을 족발과 冬春이가 좋아하는 나침반과 소형 후레시만 산 뒤 다시 돌아 왔다. 정선 5일장에서는 우산 들랴 冬春이 챙기랴 게다가 사람도 북적대서 남아 있는 사진이 없었다.



밤에도 계속 비가 왔지만 나노카와 冬春이는 야외 풀장에 가고 나는 콘도 야외의 이곳 저곳을 둘러 보았다. 잔디밭이 참 예술이다.


Track this back : http://www.smgal.net/tatools/trackback/141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잘 살고 있다고 자랑해보자
 Notice
 Category
전체 (175)
house (8)
life (93)
trip (62)
쇼타 (12)
 TAGS
코카콜라컵 헤윰 세븐스프링스 메리어트호텔 골든 스카이 리조트 카리브 커피 딸기가 좋아 하겐다즈 키티 아인스월드 크리스마스 트리 키즈 카페 이사 광교공원 Wii 冬春 블랙 앵거스 UNO 아웃백 와우정사 진베 미란다 호텔 카페테라스 피닉스파크 판타스틱 스튜디오 캐리비안베이 세계 도시 축전 월남쌈 아쿠아리움 호암 미술관 한국민속촌 첫눈 하늘공원 기차 테이블 토이저러스 베스킨라빈스 모자 투모로우 시티 코믹월드 세계인형대축제 불고기브라더스 테르메덴 아도니스호텔 쇼타 허브 아일랜드 던킨도너츠 COEX 스파 플러스 나노카 태고의 달인 민물고기 생태 학습관 토마스 기차 크라제버거 에버랜드 스파플러스 인천공항 파트 하얏트 카후나빌 내방 여주프리미엄아울렛 AK 플라자 큐슈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 빕스 동경게임쇼 2008 수지 데이파크 가든5 Mary's Chocolate 키티라면 아기 침대 제주도 왕산해수욕장 송도 부산역 홍대 무스쿠스 양평 블루마운틴 시즐러 데마키 잠실 남이섬 분수 수지 포토 프린터 한복 진베이 유니도 델리 코스트코
 Calendar
<<   2024/04   >>
S M T W T F 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Entries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마..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버..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20..
전주 한옥 마을
부산 기장의 바닷가 카페
코타키나발루
용인 자연 휴양림
양평 2박3일
2016년의 크리스마스
그랜드 힐튼 호텔 서울
 Recent Comments
그렇다면 한 번 가 주셔야.. ^_^
안영기 - 2016
간만에 포스트네요~ 지우는 여..
물독 - 2016
저런... 저는 그런 게임들은 ..
안영기 - 2015
지우도 "모두모아 아파트"로 ..
물독 - 2015
아.... 그 말씀이셨군요. 그..
안영기 - 2015
아~ 안 커보인다고 말씀 드린 ..
물독 - 2015
예, 딱 보이는 그 수준의 크기..
안영기 - 2015
PSP로 열심히 했던 태고의 달..
물독 - 2015
뭐, 언젠간 같이 한 번 가봐야..
안영기 - 2015
오~ 이번엔 같이 가셨군요~~ ..
물독 - 2015
 Recent Trackbacks
 Archive
2018/07
2017/08
2017/06
2017/05
2017/01
 Link Site
결혼식 관련 방명록 (read ..
 Visitor Statistics
Total : 193817
Today : 70
Yesterday : 180
태터툴즈 배너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