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갈닷넷  
Front Page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아도니스 호텔

남이섬에서 떠나자 마자 바로 다음 묵을 호텔로 떠났다. 그곳은 포천에 있는 아도니스 호텔이라는 곳이었다. 남이섬에서 묵었던 호텔에 비하면 2배 이상 비싼 곳이었는데 그것은 나름대로 이유가 있었다.

국내에서 호텔을 별로 이용할 일이 없었으니 전체적인 수준은 잘 모르겠지만, 그냥 일반인이 평범하게 여행하면서 묵을 수 있는 수준의 것에서는 최고급이 아닐까 생각된다. 호텔 내부도 약간 리조트 형식으로 되어 있고 외부에도 꽤 잘 가꾸어져 있었다.

일단 체크인을 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이 층에는 우리 말고는 손님이 없는 것 같다. 휴가철이 끝난 평일이긴 하지만 이래서야 호텔 운영이 어렵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였다. 방의 내부는 아주 깔끔해서 나중에 50평대로 이사가면 방 하나는 이렇게 해 놓자 라는 의견을 주고 받기도 했다.



冬春이는 부모의 합의에 의해 이런 짓을 당하기도 하였다. 나노카의 후천적 교육에 의해 분홍색을 아주 좋아하게 되었으므로 아무런 거부감 없이 머리띠를 받아들였다. 나중에 엄마가 하고 있으면 자기가 쓰려고 뺏기도 했다.



왼쪽 사진은 호텔에 딸려 있는 수영장이다. 3시쯤에 들어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전세 낸 것처럼 사용하였다. (라지만 따뜻한 물 안에서만 놀았다.) 冬春이는 이전과 달리 튜브를 타지 않으려고 해서 물에서는 그다지 즐겁게 놀지는 못하였다. 다른 사람들이 많아서 이리 저리 울렁거리거나 물을 튀겨줘야 즐거워하는 듯 했다. 그래서 이 수영장과 같이 붙어 있는 놀이방에 冬春이를 내버려 두고 우리끼리 놀았다. 역시 놀이방도 冬春이 혼자서만 쓰는 것이라 따로 지켜볼 필요조차 없었다. 나중에 여자 아기를 데려온 부부가 한 쌍 더 있었을 뿐 더 이상 수영장에서 만난 사람은 없었다.

오른 쪽 사진은 로비와 붙어 있는 야외 공간이다. 낮에는 이렇게 아무도 없더니 밤에는 어떤 회사에서 워크샵 같은 것을 왔다. 아저씨들만 가득한 그룹이었는데 그날 밤과 다음 날 아침까지 여기서 노닥거리고 있었다.



이쪽은 정원이다. 해질 때쯤에는 잔디 깎는 기계가 몇 대나 다녔는데, 매일 그렇게 잔디를 관리하는 모양이다. 여기에서는 자전거를 빌려 주기도 하는데 정말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보았다.

다행이 나노카가 작은 자전거를 빌려와서 심적으로는 편안하게(보는 사람에겐 부담스럽게) 자전거를 탈 수 있었다. 자전거를 배우던 중학교 1학년 때, 불의의 사고(?)로 자전거에 대한 정이 떨어진 후, 5분 이상 자전거에 올라가 있던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오히려 그때보다도 더 잘 타지는 느낌이었고 방향을 바꾸는 것도 몇 번 이론을 들은 후 금방 할 수 있게 되었다. 역시 자전거는 한 번 몸으로 익혀 두면 그 방법을 평생 기억하는 것 같다. 물론, 속도를 빠르게 내거나 평탄하지 않은 곳에는 별로 자신이 없지만 말이다.

나는 그 동안은 자전거를 타면 관성의 법칙에 의해 적은 노력으로 멀리 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꼭 그런 것만은 아니었다. 역시
열역학 1법칙에 의해 힘든 것은 매 한 가지였다. 그래서 자전거를 꼭 배워보겠다는 마음은 좀 사라져버렸다.



이쪽은 놀이터가 있는 곳이다. 낮에는 볕이 강해서 못 가보고 밤에 한 번 가봤다. 그런데 고난이도의 어린이용이라 冬春이에겐 위험해서 오래 놀게 두지는 못하였다.

다음 날 아침 조식을 먹고 집으로 출발했다. 서울 도심은 굉장히 길이 막힌다는 것을 깜박한 채 COSTCO나 들러보자는 마음에 서울로 향했다. 예상보다도 훨씬 더 한 고생을 한 끝에 수지에서는 아주 먼 COSTCO에 도착했다. 11월 달까지 회원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하니 앞으로 한 두 번 더 올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집에 와서는 나노카 KO!
Tag :
Track this back : http://www.smgal.net/tatools/trackback/68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잘 살고 있다고 자랑해보자
 Notice
 Category
전체 (175)
house (8)
life (93)
trip (62)
쇼타 (12)
 TAGS
쇼타 테르메덴 키즈 카페 분수 진베이 헤윰 COEX 동경게임쇼 2008 UNO 피닉스파크 블랙 앵거스 하겐다즈 허브 아일랜드 파트 하얏트 월남쌈 잠실 스파플러스 빕스 딸기가 좋아 세븐스프링스 태고의 달인 아도니스호텔 홍대 불고기브라더스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 베스킨라빈스 모자 던킨도너츠 부산역 골든 스카이 리조트 인천공항 캐리비안베이 시즐러 코스트코 데마키 코카콜라컵 와우정사 키티라면 아기 침대 내방 아인스월드 양평 블루마운틴 세계 도시 축전 왕산해수욕장 AK 플라자 민물고기 생태 학습관 판타스틱 스튜디오 기차 테이블 하늘공원 미란다 호텔 포토 프린터 수지 데이파크 이사 나노카 유니도 델리 스파 플러스 에버랜드 투모로우 시티 세계인형대축제 제주도 Wii 카리브 커피 한복 크리스마스 트리 아웃백 광교공원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토이저러스 송도 무스쿠스 토마스 기차 키티 카페테라스 한국민속촌 진베 메리어트호텔 남이섬 가든5 아쿠아리움 수지 큐슈 Mary's Chocolate 카후나빌 첫눈 크라제버거 코믹월드 호암 미술관 冬春
 Calendar
<<   2024/03   >>
S M T W T F 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Entries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마..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버..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20..
전주 한옥 마을
부산 기장의 바닷가 카페
코타키나발루
용인 자연 휴양림
양평 2박3일
2016년의 크리스마스
그랜드 힐튼 호텔 서울
 Recent Comments
그렇다면 한 번 가 주셔야.. ^_^
안영기 - 2016
간만에 포스트네요~ 지우는 여..
물독 - 2016
저런... 저는 그런 게임들은 ..
안영기 - 2015
지우도 "모두모아 아파트"로 ..
물독 - 2015
아.... 그 말씀이셨군요. 그..
안영기 - 2015
아~ 안 커보인다고 말씀 드린 ..
물독 - 2015
예, 딱 보이는 그 수준의 크기..
안영기 - 2015
PSP로 열심히 했던 태고의 달..
물독 - 2015
뭐, 언젠간 같이 한 번 가봐야..
안영기 - 2015
오~ 이번엔 같이 가셨군요~~ ..
물독 - 2015
 Recent Trackbacks
 Archive
2018/07
2017/08
2017/06
2017/05
2017/01
 Link Site
결혼식 관련 방명록 (read ..
 Visitor Statistics
Total : 191639
Today : 36
Yesterday : 27
태터툴즈 배너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