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갈닷넷  
Front Page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이천스파플러스 + 미란다호텔
매일 매일 바쁘고 주말도 기약할 수 없는 날의 반복인 가운데, 겨우 1박 2일의 여가를 마련할 수가 있어서 근교로 간단하게 나들이를 갔다 왔다.

이번 간 곳은 작년과 재작년에도 간 '미란다 호텔'이었다. 집에서 50km정도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다가 주위에 물놀이 시설도 있고 결정적으로는 나노카의 聖地인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이 근처에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아웃렛'은 이런 식으로 안 가더라도 언젠가는 내가 따라 가주어야 하는 곳이기에 겸사 겸사 가장 유리한 곳을 택한 것이다. (물론 내가 할 일은 나노카가 쇼핑하는 동안 冬春이를 돌보는 것이다.


우리가 그다지 빨리 출발하지 않았음에도 아직 호텔 체크인 시간이 되지 않아, 우선은 물놀이부터 하기로 했다. 목적지는 호텔과 붙어 있는 '스파 플러스'. 이름에 '스파'가 들어간 만큼 물놀이 시설보다는 커다란 찜질방이라는 개념이 더 강해 보이는 곳이다. 스파뿐만 아니라 온천물로 이루어진 대형 목욕탕도 있고 야외 온천이나 실내 풀장 등이 있다. (하지만 예전에는 있었던 유수 풀장 등이 있는 곳에는 출입 금지였다. 그래서 좀 좁아 보이는 듯)

제일 신난 冬春이가 지칠 때가 되어서야 물놀이를 그만두고 찜질방으로 향했다.



찜질방에는 거의 가본 적이 없는 나이기에, 이런 데에 오면 팬티를 입고 찜질복을 입는지 팬티를 벗고 찜질복을 입는지 늘 헷갈린다. 나노카나 冬春이는 이미 퍼질러져서 뒹굴고 있지만... 나는 뭔가 익숙하지 않은 공기가 좀 부담스러웠다.



나오기 전에 많은 컷을 찍었는데 내가 얼굴이 가장 작게 나온 사진이라 이 사진을 올린다. (冬春이가 카메라를 보든 말든...) 얼굴이 작게 보이는 것이 뭐가 좋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 좋은 것이라니 좋은가 보다 하고 생각할뿐인데.... 나는 머리가 큰 여자 연예인이 더 좋은 걸로 봐서는 남들과 기준이 좀 다른가 보다.




드디어 방으로 들어 왔다. Dibo 캐릭터 룸인데, 별 것 아닌 것 같았지만 冬春이는 아주 좋아 했다. 집에도 있는 볼풀인데도 여기서는 유난히 잘 가지고 놀았다.

침대는 더블이 하나 싱글이 하나인데, 더블을 구석으로 밀어 넣어 한 쪽 면의 낙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전화선을 빼 놓고 리모콘을 숨기는 등의 冬春이 난동 방지책도 같이 대응해 놓았다.




층 전체가 캐릭터 룸인지, 복도로 나와도 이런 장식이 되어 있다. 冬春이 손에 들려 있는 레고 퍼즐은 기념품으로 받은 것인데... 꽤나 복잡하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라 나노카는 이미 만들기를 포기하고 조립의 전권을 나에게 위임해 놓은 상태다.


다음 날은 어떻게든 호텔 조식에 맞춰서 일어 나서 늦은 아침을 먹었다. 그리고 호텔 체크 아웃 시간을 넘겨서 체크 아웃을 하고는, 바로 나노카의 聖地인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다.



차에서 내린 나노카는 쇼핑을 위한 가장 편한 복장을 이미 갖추고 있었다. 冬春이는 앞으로 다가올 자신과 아빠의 고독스런 5시간을 모른 채 웃긴 표정을 만드느라 힘쓰고 있다.




잠시 冬春이를 보는 사이 우리의 시야에서 사라질 뻔한 나노카를 발바리 매장에서 다시 찾았다. 모든 매장을 다 찍고 최후의 승자가 될 기세인 나노카와는 달리, 나와 冬春이는 벤치에 앉아 있거나 아빠들만 가득한 놀이터에서 질릴 때까지 놀거나 다시 벤치에 앉아 있거나 놀이터에 질릴 때까지 놀기를 반복했다.




3시간이 경과하자 별로 한 것도 없을 내 발바닥이 아파오기 시작했다. (원래는 평발이 아니었는데 군대 갔다 오니 발에 살이 쪄서 평발이 되었나 보다) 그래서 그 다음에는 아무 매장 내에 쇼파에 가서 인생을 다 잃은 표정으로 멍하게 주저 앉아 있었다. 나의 표정과 자세를 보고는 어떤 점원도 나를 저지 하지 않았다. 그리하여 나와 冬春이는 안방에 들어 온 듯이 편하게 쉴 수가 있었는데, 물론 冬春이에게는 게임기 하나만 주니 모든 것이 해결되었음은 말할 필요도 없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상당이 막혔다. 그래도 역시 집이 제일 좋다.

Tag : ,
Track this back : http://www.smgal.net/tatools/trackback/115
Commented by 천재태지서주영 at 2010/03/14 00:58  r x
자신과 아빠의 고통스런 5시간 ㄷㄷㄷ
그래도 게임기 하나로 冬春 이를 달랬으니 다행이네요.

쇼핑할 때, 자기 옷사면 덜 고통스러운데 돈을 쓰는 것때문에 다른 고통이 몰려와요 ㅠ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흑...
Replied by 안영기 at 2010/03/18 22:11 x
예.. 마찬가지로 우리도 우리의 관심사가 있는 곳으로 가면 발 아픈줄 모르고 돌아다니는 것과 같은 것이라... 서로 이해 해야지요.
Commented by 강도령 at 2010/03/15 22:06  r x
앗! 천재태지님을 여기서 뵐 줄이야...
두 분은 어떻게 아시나요??
혹시... 공간티에푸?
Replied by 안영기 at 2010/03/18 22:13 x
후후.. 공간티에푸의 바로 옆자리였습니다. 천재태지님은 항상 좋은 자료를 발굴해 주시기로 유명하시지요. 흐흐흐..
Commented by 천재태지서주영 at 2010/03/20 17:13  r x
앗... 강도령님 안녕하세요?
닉이 익숙했는데, 누군지 몰랐었네요~
공간티에푸에서 얼마전에 여기로 넘어왔습니다 ㅎ

ps. 현재 블랙 소시 자료가 대기중입니다.
ㅎㅎㅎ
Commented by 하누리 at 2010/03/20 23:58  r x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학교적응하느라 정신없이 보냈네요. 블로그에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기시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보여요.
Replied by 안영기 at 2010/03/26 16:53 x
여.대.생 과 같이 학교를 다니시게 된 '인생의 winner' 하누리님이시군요. (저도 빨리 돈 벌어서...)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잘 살고 있다고 자랑해보자
 Notice
 Category
전체 (175)
house (8)
life (93)
trip (62)
쇼타 (12)
 TAGS
골든 스카이 리조트 나노카 내방 시즐러 빕스 크리스마스 트리 헤윰 아도니스호텔 딸기가 좋아 블랙 앵거스 미란다 호텔 키즈 카페 테르메덴 투모로우 시티 UNO 진베이 하겐다즈 잠실 월남쌈 카페테라스 COEX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큐슈 한복 키티라면 수지 쇼타 광교공원 진베 冬春 베스킨라빈스 모자 하늘공원 무스쿠스 아웃백 세계인형대축제 민물고기 생태 학습관 스파플러스 아인스월드 한국민속촌 카후나빌 와우정사 부산역 가든5 던킨도너츠 포토 프린터 Mary's Chocolate AK 플라자 코믹월드 토이저러스 태고의 달인 유니도 델리 스파 플러스 왕산해수욕장 남이섬 에버랜드 홍대 세븐스프링스 허브 아일랜드 동경게임쇼 2008 세계 도시 축전 인천공항 양평 블루마운틴 카리브 커피 키티 이사 피닉스파크 Wii 크라제버거 코스트코 코카콜라컵 제주도 캐리비안베이 토마스 기차 분수 송도 기차 테이블 판타스틱 스튜디오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 아쿠아리움 파트 하얏트 데마키 불고기브라더스 아기 침대 첫눈 메리어트호텔 수지 데이파크 호암 미술관
 Calendar
<<   2024/03   >>
S M T W T F 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Entries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마..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버..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20..
전주 한옥 마을
부산 기장의 바닷가 카페
코타키나발루
용인 자연 휴양림
양평 2박3일
2016년의 크리스마스
그랜드 힐튼 호텔 서울
 Recent Comments
그렇다면 한 번 가 주셔야.. ^_^
안영기 - 2016
간만에 포스트네요~ 지우는 여..
물독 - 2016
저런... 저는 그런 게임들은 ..
안영기 - 2015
지우도 "모두모아 아파트"로 ..
물독 - 2015
아.... 그 말씀이셨군요. 그..
안영기 - 2015
아~ 안 커보인다고 말씀 드린 ..
물독 - 2015
예, 딱 보이는 그 수준의 크기..
안영기 - 2015
PSP로 열심히 했던 태고의 달..
물독 - 2015
뭐, 언젠간 같이 한 번 가봐야..
안영기 - 2015
오~ 이번엔 같이 가셨군요~~ ..
물독 - 2015
 Recent Trackbacks
 Archive
2018/07
2017/08
2017/06
2017/05
2017/01
 Link Site
결혼식 관련 방명록 (read ..
 Visitor Statistics
Total : 191655
Today : 52
Yesterday : 27
태터툴즈 배너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