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갈닷넷  
Front Page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잠시 가 본 후쿠오카 (2/2) - 하카다

역시 늦잠을 자고 거의 꼴찌로 조식 부페를 먹으러 갔다. 부페도 괜찮은 편이었고 통유리로 둘러진 경관도 좋았다. 밥 먹고 체크 아웃하고 다시 짐을 호텔에 맡겨 놓고 한 번 더 하우스 텐 보스에 들어 갔다. 한 번 왔으니 10년 안 에는 다시 못 올 가능성이 크기에 많은 곳을 눈에 담아 두었다.



하우스 텐 보스에서 나가는 기차는 1시간에 한 대 밖에 없다. 그래서 시간에 맞춰서 역으로 향했다. 오른쪽 사진의 전광판에 13:12 하카다行이 우리가 탈 기차이다.



나와 冬春이가 같이 두 자리에 앉았고 나노카는 따로 혼자 앉았는데 사가역인가에서 어떤 외국인이 옆에 앉게 되었다. 여행자인 것 같았는데 처음에는 나노카에게 일본말로 계속 이야기를 하다가 나노카가 못 알아 듣자 영어로 이야기 하면서 나노카가 한쿡 사람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나와 冬春이는 이후의 사태를 관망하며 위와 같은 도촬도 하였지만(최근 도촬 담당은 冬春이다)... 이내 유부녀라는 것이 드러나고 외쿡男은 그냥 잔다.



하카다 역 앞에서 2일을 묵을 곳이다. 첫 날을 특급 호텔에서 묵은 탔인지 뭔가 많이 좁고 허전한 방이다. 짐을 풀어 놓고 2박 3일을 놀 계획을 다시 세웠다.



나노카의 쾌적한 쇼핑을 위해서 간 곳은 캐널 시티다. 예전에는 이 무대에서 아이돌 공연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일본말 잘하는 외국인이 칼로 저글링을 하고 있었다. 이 쪽의 사진이 없는 이유는 쇼핑한다고 바빠서(?)



다음 날, 나노카의 쾌적한 쇼핑을 위해서 간 곳은 마리노아 시티다. 엄청난 규모의 아울렛이었지만 나는 거의 冬春이 잡으러 다니느라 고생했다. 30분 정도 冬春이를 잃어 버린 적도 있다.



이후에는 아예 놀이 방에 맡겼다. 1시간에 500엔(7,500원)이었는데 처음부터 여기에 맡겼으면 몸도 마음도 편하지 않았나 생각된다. 우리나라 놀이방에는 없는 것들이 대부분이었고 冬春이도 정말 재미있게 놀았다. (노후 대비 놀이방 사업을 조금 구상하기도 했다)



여기는 점심을 먹었던 곳이다. 바다 건너 뾰족하게 보이는 것이 후쿠오카 타워다. 冬春이가 좋아 할 것 같기는 하지만 예전에 가 봤기 때문에 패스.


쇼핑을 많이 한 나노카는 기쁘고, 심심하게 혼자서 논 冬春이는 괴롭다.



돌아오는 버스에서 冬春이는 완전히 기절 상태다. 누가 업어가는지도 모른 채로 잠들어서 호텔까지 옮겨졌다. 덕분에 나는 나노카와 冬春이를 호텔에 둔 채로 Book-off에 다녀 왔다. 대부분의 책은 우리나라에 번역 되어 있으니 그리 살만한 책은 없었다.



마지막 날, 나노카의 쾌적한 쇼핑을 위해서 간 곳은 텐진 지하상가다. 사진은 없지만 비교적 시원하게 다닐 수 있었고 나도 만다라케에 가서 몇몇 피규어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었다. 위의 음식은 하카다 역에서 먹은 일본에서의 마지막 밥이다. 冬春이를 먹이기 위해 이래 저래 고른 곳인데 의외로 굉장한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그 이름은 명란 사라다. 그렇다고 이름처럼 샐러드는 아니고 날치알 스파게티 비슷한 것인데, 시원한 소바 면에 짭짤한 명란과 시원한 오이와 해물등이 들어 있는 것이다. 아직 한 번도 맛 보지 못한 것이었기에 이번 여행의 최고의 음식으로 명하겠다.



후쿠오카 공항에는 2시간 30분 전에 도착을 해서 좀 많이 기다렸다. 자세히 보면 나노카와 冬春이가 각각 리락쿠마를 들고 있는데, 이것은 하카다의 요도바시 카메라에 있는 TAITO 센터에서 뽑기를 한 것이다. 冬春이가 하얀색 리락쿠마를 볼에 비비면서 좋아했다.



출국 수속을 밟고도 1시간 50분이 남았다. 남은 동전을 다 쓰는 등의 활약을 벌인 곳이다.



한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에서는 비행기가 엄청 흔들려서 冬春이가 무서워 했었는데, 이 비행기에는 타자마자 冬春이가 잠들었다. 그래서 착륙 때까지는 무사하고 편하게 올 수 있었다. (예전에 괌에 갔을 때는 오가는 비행기가 너무 힘들었었던 기억이 크기에...)

잠깐 짬을 내어 논 것은 좋은데... 나는 내일 바로 출근이다. -_-;;
Track this back : http://www.smgal.net/tatools/trackback/125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잘 살고 있다고 자랑해보자
 Notice
 Category
전체 (175)
house (8)
life (93)
trip (62)
쇼타 (12)
 TAGS
양평 블루마운틴 나노카 월남쌈 큐슈 던킨도너츠 유니도 델리 진베 세븐스프링스 내방 왕산해수욕장 하겐다즈 키즈 카페 동경게임쇼 2008 메리어트호텔 첫눈 테르메덴 헤윰 아웃백 태고의 달인 아인스월드 COEX 한복 AK 플라자 토이저러스 시즐러 송도 스파 플러스 인천공항 키티라면 크리스마스 트리 부산역 가든5 호암 미술관 Wii 아도니스호텔 불고기브라더스 빕스 민물고기 생태 학습관 수지 데이파크 피닉스파크 포토 프린터 판타스틱 스튜디오 에버랜드 블랙 앵거스 이사 세계 도시 축전 Mary's Chocolate 광교공원 진베이 분수 세계인형대축제 캐리비안베이 홍대 토마스 기차 스파플러스 기차 테이블 파트 하얏트 베스킨라빈스 모자 딸기가 좋아 카리브 커피 크라제버거 무스쿠스 잠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제주도 골든 스카이 리조트 쇼타 수지 투모로우 시티 코카콜라컵 UNO 아기 침대 카후나빌 키티 데마키 코믹월드 와우정사 아쿠아리움 하늘공원 미란다 호텔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 카페테라스 허브 아일랜드 코스트코 한국민속촌 남이섬 冬春
 Calendar
<<   2024/04   >>
S M T W T F 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Entries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마..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버..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20..
전주 한옥 마을
부산 기장의 바닷가 카페
코타키나발루
용인 자연 휴양림
양평 2박3일
2016년의 크리스마스
그랜드 힐튼 호텔 서울
 Recent Comments
그렇다면 한 번 가 주셔야.. ^_^
안영기 - 2016
간만에 포스트네요~ 지우는 여..
물독 - 2016
저런... 저는 그런 게임들은 ..
안영기 - 2015
지우도 "모두모아 아파트"로 ..
물독 - 2015
아.... 그 말씀이셨군요. 그..
안영기 - 2015
아~ 안 커보인다고 말씀 드린 ..
물독 - 2015
예, 딱 보이는 그 수준의 크기..
안영기 - 2015
PSP로 열심히 했던 태고의 달..
물독 - 2015
뭐, 언젠간 같이 한 번 가봐야..
안영기 - 2015
오~ 이번엔 같이 가셨군요~~ ..
물독 - 2015
 Recent Trackbacks
 Archive
2018/07
2017/08
2017/06
2017/05
2017/01
 Link Site
결혼식 관련 방명록 (read ..
 Visitor Statistics
Total : 193667
Today : 100
Yesterday : 135
태터툴즈 배너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