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갈닷넷
Front Page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잠시 가 본 후쿠오카 (1/2) - 하우스 텐 보스
지난 주 주말에 예전에 여행 했던 자료들을 정리하다가 갑자기 가볍게 후쿠오카를 다녀 오자는 말이 나왔다. 최근에는 주말에 회사를 가지 않으니 금요일 하루만 월차를 내면 2박 3일 여행 정도는 떠날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였다. 그리고 가장 쉽게 갈 수 있는 가까운 해외를 찾다보니 후쿠오카로 결정을 하게 되었다.

쇠뿔도 단 김에 빼야 하는 법이라, 바로 5일 뒤인 금요일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예약하게 되었고 어찌 어찌 하다보니 하루 더 월차를 쓰게 되며 금~월까지의 3박 4일 휴가가 되어 버렸다.

나의 경우는 아예 준비와 관련된 일을 하지 못했고, 나노카가 모든 준비를 다 했다. 다는 그저 묻어서 갈 뿐...
1년 반만에 해 본 공항 수속은 조금 낯 설었다.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했다. 한국에는 비가 많이 와서 비행기가 40분 이상 대기를 했었는데 여기는 맑은 날씨다. 기온도 무려 30도.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다로 온 후 다시 최초의 목적지인 하우스 텐 보스로 향했다. 기차를 1시간 조금 넘게 타야 하는데 밖에 보이는 풍경은 한국과 비슷한 넓은 평야였다.

하우스 텐 보스까지의 왕복 차비는 무려 14만원... 그런데 30분 정도를 타고다가보니 가득 찼던 객실이 텅 비게 되었다. 이 사진은 이 칸에 우리 밖에 없었다는 인증 샷이다.

객실을 전세낸 덕분에 비교적 쉽게 하우스 텐 보스에 도착을 했다. 역 자체는 굉장히 작았고 바다(?) 건너에는 우리가 묵을 호텔이 보였다.

하우스 텐 보스가 섬인지는 모르겠는데 역에서 가려면 이렇게 긴 다리를 건너야 한다. 엄청나게 따가운 햇살을 맞으며 다리를 건넌 후 일단 짐을 풀어야 하기에 호텔에 체크인을 했다.

짐을 풀고 나서는 잠시 열을 식히면서 우리가 뭘하고 놀아야 할지 계획을 세웠다. 출발하기 전에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 그저 닥치면 세울 뿐이다!!

여기가 하우스 텐 보스의 입구다. 아까 그 호텔에서 묵게 되면 하루의 입장권으로 그 다음 날도 갈 수 있다.

제일 먼저 가본 곳은 테디베어 박물관이다. 곰이 많았다.

그 다음에는 배를 탔다. 배를 타고 완전 중심부로 들어가서 거기서 출구 쪽으로 나오면서 둘러 볼 예정이다.

배를 타면 10분 정도를 운하를 통해 떠내려 간다. 배를 타는 동안에 하우스 텐 보스의 전체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배는 총 3번을 탔다)

배를 타고 간 곳은 바로 나가사키 짬뽕을 파는 곳. 그냥 우리나라의 굴짬뽕 정도의 수준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훨씬 더 맛 있었다. 배운 짬뽕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나로서는 정말 최고의 맛이었다고 감히 이야기 할 수 있을 정도다. 강추!!

이 쪽은 상가가 있는 곳이다. 전체적인 거리의 분위기는 이러했는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은 거의 없는 편이었다. 그래서 다니기에도 쾌적했다. 그리고 저기 보이는 회전목마는 공짜다 (물론 입장권만으로는 안 되고 자유이용권 비스무리한 것으로 입장했을 때). 그런데 단 한 명이라도 태워준다. 그래서 다음 날도 나노카는 冬春이를 데리고 단 2명이서 또 탔다.

길에는 더울까봐 물을 안개처럼 뿌려 주고 있었다. 상가를 지나서 체험관 같은 곳을 갔었는데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뭐라도 체험할 수 있었다. 다만 시간이 부족해서 몇몇 개만 선택해야만 했다.

우리가 체험(?) 해 본것은, 자신의 얼굴을 찍으면 그 얼굴을 스캔하여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해주는 영화를 상영하는 곳이었는데, 둘 다 주인공 채택이 안 되어서 실제 애니메이션에는 출연하지 못했다. 쩝...

거기를 나와서는 거울과 관련된 미로를 갔는데 冬春이가 참 좋아했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간 곳은 위의 사진처럼 트릭 미술을 전시해 놓은 곳이다. 여기를 다 두르니 이미 어두운 밤이 되어서 다시 호텔로 돌아 왔다.

Track this back : http://www.smgal.net/tatools/trackback/124
Commented by 천재태지서주영 at 2010/07/29 01:45  r x
안녕하세요?
주말에 출근하지 않는다는게 이런 장점이 있군요!
한밤중에 나가사키 짬뽕이 먹고싶어지네요... 쿨럭 ㅡㅜ
Replied by 안영기 at 2010/08/02 00:40 x
평일 밤에 잠을 안 주무시고....

국내에도 여러 번 시도 해보고 가장 비슷하게 나가사키 짬뽕을 하는 데를 알아놔 봐야겠어요. (회사 앞에도 하나 있긴 하던데..)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잘 살고 있다고 자랑해보자
 Notice
 Category
전체 (175)
house (8)
life (93)
trip (62)
쇼타 (12)
 TAGS
冬春 큐슈 분수 코카콜라컵 남이섬 카리브 커피 카후나빌 세븐스프링스 한복 아인스월드 크리스마스 트리 아웃백 판타스틱 스튜디오 세계인형대축제 무스쿠스 내방 미란다 호텔 피닉스파크 키티라면 수지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 태고의 달인 데마키 카페테라스 한국민속촌 Wii 에버랜드 토마스 기차 인천공항 아도니스호텔 빕스 제주도 투모로우 시티 양평 블루마운틴 잠실 하겐다즈 수지 데이파크 가든5 나노카 스파 플러스 동경게임쇼 2008 키티 블랙 앵거스 부산역 토이저러스 월남쌈 민물고기 생태 학습관 세계 도시 축전 홍대 아기 침대 베스킨라빈스 모자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메리어트호텔 송도 허브 아일랜드 던킨도너츠 AK 플라자 테르메덴 파트 하얏트 와우정사 골든 스카이 리조트 아쿠아리움 기차 테이블 포토 프린터 왕산해수욕장 Mary's Chocolate 유니도 델리 이사 하늘공원 코믹월드 광교공원 첫눈 불고기브라더스 헤윰 캐리비안베이 진베이 진베 딸기가 좋아 호암 미술관 UNO 크라제버거 쇼타 코스트코 시즐러 스파플러스 COEX 키즈 카페
 Calendar
<<   2024/04   >>
S M T W T F 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Entries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마..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버..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20..
전주 한옥 마을
부산 기장의 바닷가 카페
코타키나발루
용인 자연 휴양림
양평 2박3일
2016년의 크리스마스
그랜드 힐튼 호텔 서울
 Recent Comments
그렇다면 한 번 가 주셔야.. ^_^
안영기 - 2016
간만에 포스트네요~ 지우는 여..
물독 - 2016
저런... 저는 그런 게임들은 ..
안영기 - 2015
지우도 "모두모아 아파트"로 ..
물독 - 2015
아.... 그 말씀이셨군요. 그..
안영기 - 2015
아~ 안 커보인다고 말씀 드린 ..
물독 - 2015
예, 딱 보이는 그 수준의 크기..
안영기 - 2015
PSP로 열심히 했던 태고의 달..
물독 - 2015
뭐, 언젠간 같이 한 번 가봐야..
안영기 - 2015
오~ 이번엔 같이 가셨군요~~ ..
 Recent Trackbacks
 Archive
2018/07
2017/08
2017/06
2017/05
2017/01
 Link Site
결혼식 관련 방명록 (re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