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갈닷넷
Front Page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결혼 6주년 여행 (4/4)
이 날 아침은 다른 날 보다 비교적 빨리 일어 났다. 시간을 놓치면 호텔 조식 부페를 먹을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 나름대로 가장 빨리 움직여서 문을 닫기 무려 30분 전에 도착을 했는데도 자리가 없었다. 그렇지만 나노카의 억지에 의해 비교적 쉽게 입장을 할 수 있었고 호텔 조식 부페치고는 꽤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밥을 먹으려 내려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왼쪽에 비취색으로 보이는 곳이 조식을 먹었던 지하 1층의 식당이다. 중앙은 로비와 이어져 있는 카페인데, 이전 사진에서 피아노가 있던 그곳이다.

(식당과 로비에서 올려다본 호텔의 모습)

밥을 먹고 집으로 출발하기 전에 해변에 들렀다. 부산의 해운대보다 깨끗한 모래 사장이다. 멀리 보이는 것은 콘도이고 그 뒤에 꼭대기가 조금 보이는 것이 우리가 묵었던 라오텔이다.

이 파라솔과 접이식 의자는 나노카가 바로 전에 코스트코에서 사온 것인데 각각 만원대로 살 수 있었다.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다. 나노카 덕분에 남들은 땡볕에서 앉아 있을 때 우리는 파라솔 그늘에서 쉴 수 있었는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의 눈길을 받았다. (파라솔을 자주 사용할 기회가 있어야 할텐데....)

冬春이가 그다지 바닷물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냥 저 앞에 저렇게 서 있었다. (서해 바다 때는 아주 좋아했었는데...) 나중에는 모래 놀이가 재미있는지 도무지 일어날 생각을 안 했다. 이렇게 冬春이가 좋아하는 줄 알았으면 더 빨리 일어나서 움직일 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해변은 30분 정도로 마무리 하고... 휴가의 마지막 기착지인 나노카의 聖地 -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으로 향했다. 다른 휴가 때와 마찬가지로 여기에만 도착하면 冬春이만 남기고서는 폭풍 경공으로 나의 시야에서 사라져 버렸다. 나는 이때부터 이미 휴가 끝 고생 시작이다.

이로서 결혼 6주년 기념 여행이 끝났다.
Track this back : http://www.smgal.net/tatools/trackback/123
Commented by 물독 at 2010/06/28 11:27  r x
정말 멋진 호텔이군요... 언제 한번 가 봐야 겠습니다. (나노카님 감사합니다.)
Replied by 안영기 at 2010/06/30 19:22 x
예약이 쉽지 않아서 하루 밖(그것도 겨우 평일에)에 확보를 못한 것이 아쉽네요. 흡사 호텔 앞에 해변이 있는 외국 리조트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Commented by 강도령 at 2010/07/01 13:30  r x
와~ 쏠비치군요... 와이프 회사다닐때 몇번 가봤던.. 제가 묵었던 곳은 베란다에 월풀 욕조가 있는 곳이었는데.. 슴갈님은 호텔에 묵으셨군요.. 암튼 그땐 공짜라 좋았는데.. 또 가고 싶어요. ㅠ.ㅠ
Replied by 안영기 at 2010/07/28 20:32 x
주위 사람들의 말을 들어 보니, 굳이 여기서 묵을 필요는 없이 주위에 아무 곳에나 묵으면서 시설은 솔비치 것을 이용하면 된다는 팁을..... ^_^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잘 살고 있다고 자랑해보자
 Notice
 Category
전체 (175)
house (8)
life (93)
trip (62)
쇼타 (12)
 TAGS
블랙 앵거스 Mary's Chocolate 한복 왕산해수욕장 피닉스파크 시즐러 카후나빌 크라제버거 민물고기 생태 학습관 토이저러스 한국민속촌 불고기브라더스 키티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키즈 카페 헤윰 허브 아일랜드 데마키 크리스마스 트리 캐리비안베이 세계 도시 축전 파트 하얏트 진베 메리어트호텔 Wii 빕스 쇼타 광교공원 카리브 커피 스파 플러스 冬春 남이섬 유니도 델리 기차 테이블 키티라면 호암 미술관 하늘공원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 가든5 인천공항 아쿠아리움 월남쌈 AK 플라자 아도니스호텔 첫눈 큐슈 양평 블루마운틴 아기 침대 세계인형대축제 분수 판타스틱 스튜디오 나노카 골든 스카이 리조트 에버랜드 토마스 기차 무스쿠스 아인스월드 수지 데이파크 베스킨라빈스 모자 카페테라스 송도 테르메덴 진베이 홍대 미란다 호텔 태고의 달인 제주도 부산역 와우정사 COEX 수지 코카콜라컵 세븐스프링스 잠실 딸기가 좋아 하겐다즈 던킨도너츠 아웃백 코믹월드 UNO 동경게임쇼 2008 내방 포토 프린터 스파플러스 투모로우 시티 코스트코 이사
 Calendar
<<   2024/03   >>
S M T W T F 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Entries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마..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버..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20..
전주 한옥 마을
부산 기장의 바닷가 카페
코타키나발루
용인 자연 휴양림
양평 2박3일
2016년의 크리스마스
그랜드 힐튼 호텔 서울
 Recent Comments
그렇다면 한 번 가 주셔야.. ^_^
안영기 - 2016
간만에 포스트네요~ 지우는 여..
물독 - 2016
저런... 저는 그런 게임들은 ..
안영기 - 2015
지우도 "모두모아 아파트"로 ..
물독 - 2015
아.... 그 말씀이셨군요. 그..
안영기 - 2015
아~ 안 커보인다고 말씀 드린 ..
물독 - 2015
예, 딱 보이는 그 수준의 크기..
안영기 - 2015
PSP로 열심히 했던 태고의 달..
물독 - 2015
뭐, 언젠간 같이 한 번 가봐야..
안영기 - 2015
오~ 이번엔 같이 가셨군요~~ ..
 Recent Trackbacks
 Archive
2018/07
2017/08
2017/06
2017/05
2017/01
 Link Site
결혼식 관련 방명록 (re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