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갈닷넷  
Front Page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결혼 6주년 여행 (3/4)
1시간도 안 되는 짧은 이동을 해서 이번에 묵을 쏠 비치 라오텔에 도착했다.

흠.. 호텔이 심상치가 않았다. 로비에 들어 선 순간 '이 곳이 과연 대한민국의 호텔이란 말인가!!!'라는 감탄이 나오기에 충분했다. 마치 외국 휴양지의 리조트 딸린 호텔과도 같았으니 말이다.

체크인을 마치고 투명한 엘리베이터를 타고는 우리가 배정 받은 방이 있는 4층으로 갔다. 이번의 방은 해변이 보이는 방이다.



위의 사진의 호텔의 최초 세팅 장면이다. 나중에 모두 흐트러지겠지만 하여간 처음에는 이랬다. 침대가 두 개이지만 항상 그렇듯 가공할 슴갈 파워로 침대를 통채로 밀어서 커다란 하나의 침대로 만들었다. 중간에 冬春이를 두고 양쪽에서 우리가 몸으로 바이케이트를 만들어서 몸부림이 심한 冬春이의 낙하를 막기 위함이다.



이번에 감동한 것 중에 하나가 포토 프린터다. 앞면에 사진 디스플레이가 가능한 전자 앨법 겸 포토 프린터가 있었는데, 이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체크인 시에 잉크 카트리지를 새 것으로 하나를 주었다. 나노카가 처음 예약할 때는 '인화권 증정'이란 말이 있어서 그냥 무시했다고 하는데 그 인화권이 바로 포토 프린터용 카트리지였던 것이다!!!



여기가 바로 해변이 보이는 발코니다. 왕골로 된 시원한 의자가 2개가 있고 그 너머에는 아름다운 동해 바다가 펼쳐져 있다.


발코니에서 바라본 광경은 이러했다. 멀리 콘도 건물이 보이고 정원도 아주 잘 되어 있었다. 모래 사장도 있는데 거기는 내일 갈 계획이다. 이런데 올 때마다 생각하는 것이 '우리 집도 이렇게 해 놓으면 어떨까'인데... 하루 밖에 못 있는다는 것이 참으로 아쉽다.



뭐... 일단은 쉬었다. 여기 지하에는 워터 파크가 있는데 거기도 오늘갈 계획이다. 그전에 지하의 아케이드도 구경을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의 체력 회복 시간이 필요 했다.



4층에서 엘리베이터 기다리면서 찍은 호텔의 모습니다. 이런식의 원형으로 객실이 되어 있어서 로비에서 올려 다보면 거대한 원형의 구조물로 보인다.



여기는 1층이다. 저 피아노는 카페 손님들을 위한 라이브에 쓰인다.



지하 아케이드에는 여러 시설이 많이 있었는데 그 중에는 키즈 카페(무료)도 있었다. 冬春이의 입장에서는 어느 곳에라도 자기가 놀 놀이터만 있으면 만족이기에 이런 곳을 그냥 지나갈리가 없었다. 여기서 다시 잠시 더 놀아 주고 나서 정원 쪽으로 나갔다.



정원은 아주 잘 되어 있었는데 꽃밭고 있고 폭포도 있고 바다가 보이는 경치도 좋았다. 오른쪽 사진의 이상한 조형물은 꽃밭 중에 있던 것이다. (저 안에 들어 가면 안된다)



여기는 포토존이다. 여기서 앉아서 찍으면 가장 바다가 잘 나온다고 하는데.... 가장 가까운 에메랄드 색은 실제 바다가 아니고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옥색 바닥의 풀이다. 즉 인위적인 포토존이다.


이 이후에 워터 파크에 갔었지만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았기 때문에 사진은 없다. 역시 冬春이는 신나서 튜브를 타고 놀고 있었고 나는 나노카가 冬春이를 보는 동안에 바데풀에서 피로 회복을 하였다.


거기 갔다와서는 주변으로 차를 몰고 나가 '물회'와 '섭국'을 먹었다. 둘 다 처음 먹는 것인데... 정말 맛 있었다. 값도 싸고 양도 많고 맛까지 좋으니, 그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그렇게 쏠 비치의 첫 날 저녁이 끝났다.
Track this back : http://www.smgal.net/tatools/trackback/122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잘 살고 있다고 자랑해보자
 Notice
 Category
전체 (175)
house (8)
life (93)
trip (62)
쇼타 (12)
 TAGS
유니도 델리 에버랜드 코스트코 민물고기 생태 학습관 아쿠아리움 제주도 피닉스파크 파트 하얏트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 카리브 커피 세븐스프링스 코믹월드 COEX 한복 송도 가든5 와우정사 Wii 이사 무스쿠스 첫눈 골든 스카이 리조트 딸기가 좋아 데마키 월남쌈 AK 플라자 한국민속촌 하늘공원 포토 프린터 내방 잠실 아기 침대 키즈 카페 세계 도시 축전 양평 블루마운틴 키티 Mary's Chocolate 아인스월드 키티라면 토마스 기차 冬春 기차 테이블 수지 데이파크 분수 캐리비안베이 시즐러 카후나빌 하겐다즈 테르메덴 불고기브라더스 미란다 호텔 나노카 진베 카페테라스 UNO 큐슈 남이섬 수지 투모로우 시티 인천공항 아웃백 허브 아일랜드 아도니스호텔 크라제버거 홍대 호암 미술관 태고의 달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트리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던킨도너츠 진베이 스파 플러스 스파플러스 광교공원 베스킨라빈스 모자 빕스 쇼타 헤윰 세계인형대축제 판타스틱 스튜디오 왕산해수욕장 블랙 앵거스 동경게임쇼 2008 메리어트호텔 부산역 코카콜라컵
 Calendar
<<   2024/04   >>
S M T W T F 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Entries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마..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버..
미국 '버클리'에서의 생활 (20..
전주 한옥 마을
부산 기장의 바닷가 카페
코타키나발루
용인 자연 휴양림
양평 2박3일
2016년의 크리스마스
그랜드 힐튼 호텔 서울
 Recent Comments
그렇다면 한 번 가 주셔야.. ^_^
안영기 - 2016
간만에 포스트네요~ 지우는 여..
물독 - 2016
저런... 저는 그런 게임들은 ..
안영기 - 2015
지우도 "모두모아 아파트"로 ..
물독 - 2015
아.... 그 말씀이셨군요. 그..
안영기 - 2015
아~ 안 커보인다고 말씀 드린 ..
물독 - 2015
예, 딱 보이는 그 수준의 크기..
안영기 - 2015
PSP로 열심히 했던 태고의 달..
물독 - 2015
뭐, 언젠간 같이 한 번 가봐야..
안영기 - 2015
오~ 이번엔 같이 가셨군요~~ ..
물독 - 2015
 Recent Trackbacks
 Archive
2018/07
2017/08
2017/06
2017/05
2017/01
 Link Site
결혼식 관련 방명록 (read ..
 Visitor Statistics
Total : 193680
Today : 113
Yesterday : 135
태터툴즈 배너
rss